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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산시에서는 정보소외계층 정보격차해소를 위해 중고PC를 정비하여 무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1. 접수기간 : 2024. 5. 1.(수) 오전 9시 ~ 5. 17.(금) 오후 6시
2. 신청자격
o 신청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안산시
o 기초생활수급자, 소년소녀가정
o 차상위계층, 국가보훈대상자,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정보취약계층
※ 장애인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기본요건 충족시에 해당됨.
3. 보급제외
o ‘22. 1. 1. 이후 사랑의PC 기수혜자 제외
o 세대당 1대만 보급
4. 신청방법
o 온라인(홈페이지) : 안산시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신청 입력 (홈페이지 위치: 안산시청 > 시민참여 > 신청하기 > 사랑의PC신청)
o 오프라인(방문) : 본인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담당 공무원을 통해 홈페이지 입력 신청
단체인 경우 양 구청 행정지원과에 접수
※ 증빙서류 : 주민등록등본,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증명서(다만,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여부’ 란에, 동의할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5. 선정결과 : 2024. 5. 31.(금) 개별 문자 안내 (선정자에 한함)
o 선정기준 : 신청 자격요건을 갖춘 자 중 기초생활수급자(동 순위 다자녀가정) 우선 선정 후 접수순으로 보급 대상자 선정
6. 보급기간 : 2024년 7월 ~ 9월
※ 세부 보급일정은 중고PC 수집 및 정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선정기간 대비 보급일이 늦음
7. 신청시 유의사항
o 신청인은 반드시 세대주 성명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o 신청자와 수혜자의 주소는 동일해야 합니다.
o 보급일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8월 이후 보급될 수 있음)
o 사랑의PC는 구입 후 7년 이상 경과한 PC를 수리 · 정비하여 보급함에 따라 중·저사양 PC임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신청자의 연락처 및 주소가 변경될 시 사랑의PC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변경 미 통보로 보급 받지 못한 경우 책임은 보급 신청 대상자에게 있습니다.
o 사랑의PC는 시각장애인 프로그램 설치 용도로 적합하지 않으니,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o 사랑의PC는 보급 후 1년이내 기기 이상 시 무상 A/S 됩니다.
8. 2024년 사랑의PC 신청안내 및 문의
o 안산시 사랑의PC 담당자 ☎ 031-481-2088
첨부 1. 신청 안내문
2. 지원 관련 공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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