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사이버민원실

민원행정분야

민원봉사행정 서비스 분야

민원행정분야

  • 고객 전용 복사기 1대,  무선인터넷서비스, PC설치등을 설치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처리시 확인이 필요한 사항 중 내부 확인가능사항은 민원인의 신청없이 즉시 확인하여 민원처리기간을 법정기간보다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민원을 친절·신속·공정하게 처리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 여 반영하겠습니다.
  • 민원발급 ONE-STOP 통합창구를 운영하여 민원발급 시간을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주40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라 탄력적 근무를 실시하여 행정공백없는 민원서비 스 제공 및 시민불편의 최소화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무인민원발급기의 효율적 운영으로 행정공백을 최소화하는 한편, 관공서를 찾아야하는 민원 인의 불편을 해소하겠습니다.
  • 민원행정실명제를 적극 추진하여 더욱 책임있는 행정을 하겠습니다.
  • 민원창구에 화분을 비치하고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대기공간에 실내정원을 조성하여 민원인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봉사과 민원팀
  • 전화번호 ☎ 031-481-6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