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1-02-16 조회수 143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 원곡동 홀몸어르신과 함께 따뜻한 새해맞이 -설맞이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떡국떡·사골육수 나눔봉사
등록부서
작성일 2021-02-16
내용
안산시 원곡동 새마을협의회는 10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웃과의 따뜻한 정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사랑의 떡국떡·사골육수 나눔 봉사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는 홀몸어르신 10여 가구를 방문하여 떡국떡·사골육수룰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새해 안부를 전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사골육수를 직접 끓여 정성껏 준비하여 직접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
지역에 거주하는 한 어르신은 부쩍 날씨가 추워져 장을 보러 가기 어려웠는데 맛있는 떡국을 먹을 수 있게 되어 좋다, “이렇게 따뜻한 이웃이 있어 힘이 난다.”고 말했다.
전유현 원곡동 새마을협의회 회장은 지역에 어려운 홀몸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떡국떡·사골육수 나눔 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 “내년에도 새마을협의회는 외롭게 지내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친구 같고, 가족 같은 이웃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