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4-04-04 조회수 19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안산지역협의회, 사이동 경로당에 약품 후원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4-04-04
내용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사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달 29일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안산지역협의회에서 사이동 경로당에 약품 8종(4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1일 밝혔다.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안산지역협의회는 지역 청소년을 위한 한사랑 선도 장학금 및 저소득 대학생을 위한 희망드림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본연의 업무뿐만 아니라 지역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범죄예방위원’은 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따라 범죄예방활동 및 청소년 선도, 보호관찰, 갱생보호사업 활동을 지원하는 단체다.
 
손인국 회장은 “겨울철 독감에 이어 봄철 감기 유행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을 보면 마음이 아팠는데, 이렇게 사이동 경로당에 약품을 전달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도모하는데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은현 사이동장은 “청소년 복지뿐 아니라 지역복지에도 관심을 두시고 이렇게 경로당에 약품을 지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약품을 전달해 드리면서 경로당 어르신들의 안부와 도움을 묻고 부족한 부분을 도와드리며, 어르신들이 앞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