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4-03-26 조회수 37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성포동,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및 봄꽃 식재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4-03-26
내용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성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새봄을 맞이해 성포동 항가울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도로변 화단에 봄꽃 800여 본을 심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성포동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과 주민자치회 위원, 주공10단지 아파트 상가주민 등 20여 명이 합심해 성포동 항가울로 일대 버스정류장 등 도로변 환경정화활동을 하고 인근 상가 화단에 데이지, 비올라 등 봄꽃을 심어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가로화단으로 단장했다.

최재규 성포동 새마을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시간을 내어 자발적으로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절별 꽃 식재를 통해 쾌적한 성포동 마을 만들기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고미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주민들이 봄꽃을 보며 생기 있는 봄의 첫 시작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춘근 성포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봄꽃 식재를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올해는 아파트 상가 주민들도 함께해 그 의미가 크다”라며 “아름답고 살기 좋은 성포동 마을 만들기를 위해 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