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1-06-17 조회수 28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월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백년家 교통짬뽕과 함께 사랑愛찬 봉사활동 펼쳐
등록부서
등록일 2021-06-17
내용 ‘사랑의 짜장’으로 지속적인 나눔정신 실천

월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우장)는 지난 17일 중화요리전문점 청문(대표 이현)과 함께 독거어르신 30가구에 반찬을 지원하는 사랑愛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현 대표는 ㈜백년家F&C 백년家교동짬뽕(대표 이기선)의 본부장을 겸하며,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맛있는 한끼를 제공하는 ‘사랑의 짜장면 나눔봉사’를 코로나19 이전까지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었다.

이날 월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배추겉절이를 마련했고, 지역주민들의 후원(▲가마솥설렁탕 멸치꽈리고추볶음 ▲별난형제동태탕 오이부추김치 ▲샬롬교회 김 ▲청문 짜장)을 지원받아 짜장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박우장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사랑의 짜장’을 후원해 준 이현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지역사회 내 자원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선희 월피동장은 “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을 위해 고생하신 협의체 위원들과 청문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며,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함께하는 월피동’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파일
제1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