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2-01-10 조회수 136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성포동 제1기 주민자치회 임원 선출
등록부서 성포동
등록일 2022-01-10
내용 안산시 성포동, 2022년 제1기 주민자치회 임원 선출
임원진 구성 완료...회장 민봉기, 부회장 김천식, 감사 하만욱·김미영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행정복지센터는 제1기 성포동 주민자치회 첫 회의를 개최하고 임원진을 선출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날 개최된 제1기 성포동 주민자치회 1월 임시회의에서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신규 위촉된 32명의 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

아울러 제1기 주민자치회를 이끌어갈 회장에 민봉기 위원, 부회장에 김천식 위원, 감사에 하만욱·김미영 위원을 선출함으로써 주민자치회 임원진 구성을 완료했다.

이번에 위촉된 총 32명의 위원은 주민을 대표하는 동 협력기구로서 향후 성포동의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주민자치 프로그램 활성화, 소외계층 지원 사업, 문화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게 된다. 

민봉기 회장은 “여러 위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위원 간 화합을 통해 주민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하겠다”며 “주민들과 함께 성포동을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만 성포동장은 “제1기 주민자치회 출범을 통해 성포동이 더욱 발전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민자치회의 안정적 정착과 원활한 운영을 위한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