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1-06-08 조회수 110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월피동 새마을회, 행복한 밥상을 위한 우리 농산물꾸러미 두번째 나눔
등록부서
등록일 2021-06-08
내용 다자녀 및 한부모가정 40가구에 농산물꾸러미 전달

안산시 새마을회(지회장 임충열)와 월피동 새마을회(회장 김세영 이란영)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으로부터 취약계층 등 지역농업과 연계한 안전한 먹거리 공동체 형성을 위해 공모하여 선정된 ‘행복한 밥상을 위한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지난 4일에 이어 8일에 2차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도 농산물 준비는 안산시 로컬푸드 직매장과 연계하여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경제 되살리기에 동참하고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식료품을 나눠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일 홀몸노인 100가구에게 전달한 우리 농산물 꾸러미와 별도로  농산물 꾸러미(▲쌀, 오이, 토마토, 대부도 김 등)를 다자녀 및 출산가정, 조손가정 등 40가구에게 전달하였다.

이선희 월피동장은 “안산농가에서 자란 건강하고 안전한 농산물로 꾸러미를 만들었다.”며 “전해드리는 농산물 꾸러미 나눔 활동이 농가와 취약계층 모두에게 코로나로 인한 건강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