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1-05-13 조회수 84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월피동, 2021년 경기도 주민자치위원회 제안사업 공모 선정
등록부서
등록일 2021-05-13
내용 안산천으로 꽃 구경 올래요??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 경기도 주민자치 제안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확보된 1,000만원으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기반다지기 준비에 들어가리고 했다.
  
이번 공모사업은 지역민들의 실질적이고 민주적인 참여의식 고양과 주민화합에 기여하는 주민주도형 사업으로서, 올해 44개 주민자치(위원)회가 최종 선정되었으며, 안산시에서는 월피동과 선부2동 2곳이 선정됐다.

월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형철)에서는 관내 7개 직능단체와 함께 안산천 주변 정비 및 코스모스 식재를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등 마을의 환경개선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임형철 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다수의 주민이 모여 마을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뜻을 모아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마을 발전을 이루는데 적극 노력하겠다.”며 “올 여름 안산천 소공연장 조성과 더불어 가을에는 한들거리는 코스모스가 만연한 안산천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선희 월피동장은 “안산천에 주민들의 쉼터와 볼거리 조성에 함께 할 주민자치위원회 및 관내 직능단체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월피동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사업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