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1-04-09 조회수 145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안산시 일동 착한가게 1호점 협약 체결
등록부서
등록일 2021-04-09
내용 한우 우족탕 설렁탕에서 독거노인 식사제공


안산시 상록구 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한우 우족탕 설렁탕”가게와 착한가게 1호점 협약을 4월1일에 체결하고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일동 착한가게 사업은 협약을 맺은 가게에서 관내 독거노인들에게 정기적으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여 이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마을복지사업이다. 외로움과 질병의 고통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계층에게 이런 지역사회의 관심과 후원이 코로나19 위기상황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교성 한우 우족탕 설렁탕 대표는 “코로나19 위기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지역사회 독거어르신들의 건강이 제일 염려된다”면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식사대접을 해드리면서 이들이 식사를 못해 건강이 악화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효성 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소상공인이 더욱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도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해 적극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정순미 일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대표의 소중한 후원 결정에 감사하다”며 “이번협약을 통해 꼭 식사 제공이 필요한 일동 관내 독거노인을 잘 발굴하여 연계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