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1-03-23 조회수 52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본오3동 청사에 봄꽃이 활짝~
등록부서
등록일 2021-03-23
내용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 청사 봄맞이 준비 한창

상록구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는 3월 8일 청사 환경정비의 일환으로 청사 주변과 화단에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 봄꽃 900본을 심었다고 밝혔다.

이날 봄꽃 식재에는 본오3동 자원봉사자와 희망일자리사업 참여자, 직원 그리고 사회복무요원이 참여하였다.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는 매년 청사 주변에 계절 꽃을 심어 지역 주민들에게 꽃을 선물하고 있다. 특히, 이번 꽃 화단 조성지역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록수역과도 가까워 출퇴근하는 시민들에게 생동감과 활력을 주고, 주민들에게는 볼거리와 봄꽃 향기 가득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게 됐다. 

계절 꽃인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이 어우러진 알록달록 꽃 정원을 본 주민들은 "봄꽃을 보니 봄이 온 것처럼 마음도 설레고, 무엇보다 꽃으로 주변 환경이 환해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원봉사자 손기익씨는 “청사를 방문하는 지역주민과 직원들에게 꽃으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싱그러운 봄꽃을 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병구 본오3동장은 싱그럽고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꽃을 식재하느라 고생한 자원봉사자들과 희망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을 격려하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들이 활짝 핀 꽃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this-type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