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소식공지

상록이야기

작성일 2021-03-23 조회수 108
상록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등록일, 내용, 파일
제목 본오3동, 통장협의회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힐링" 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실시
등록부서
등록일 2021-03-23
내용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통장협의회 및 공무원 50명이 함께 코로나19극복을 위한 “힐링” 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오3동을 크게 2개 구역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상가밀집구역인 샘골로와 세화병원 일대를 중심으로 손길이 닿기 어려운 이면도로 주변 및 골목 위주로 낙엽, 담배꽁초,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하였다.

청소활동을 지켜본 한 주민은 “ 코로나로 지쳐있었는데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마음이 힐링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코로나도 이렇게 깨끗하게 물러가면 좋겠다”라고 개인의 희망을 밝히기도 했다. 

 전영순 통장협의회 회장은 “방역활동도 소홀할 수 없지만 이렇게 국토대청결 운동을 통해 본오3동을 깨끗하고 위생적인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것도 간과할 수 없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토대청결운동으로 깨끗한 본오3동 환경조성에 더욱 신경 쓰겠다” 고 말했다.

 서병구 본오3동장은 “바쁜 와중에 국토대청결운동에 참여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적극적인 국토대청결운동으로 쾌적하고 살기좋은 본오3동 이미지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5103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