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1-11-23 조회수 139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단원구 선부1동체육회, 대부 해솔길 걷기행사 개최
등록부서 행정지원과
작성일 2021-11-23
내용

단원구 선부1동체육회(회장 이필주)는 주민 건강증진 및 화합을 도모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해 새로운 일상으로 도약하기 위한 ‘대부 해솔길 걷기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 행사는 안산시체육회 주관으로 선부1동 체육활성화를 위해 관내 직능단체 및 지역주민 40명이 참여했으며, 참석자들은 발열체크 및 개인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더욱 아름다운 대부도의 해솔길을 걸으며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했으며,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릴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이필주 선부1동 체육회장은 “선부1동 주민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소통의 장을 마련해 더욱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고자 이번 걷기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걷기행사를 통해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새로운 일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옥희 선부1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이 아름다운 대부도의 자연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일상 회복을 준비할 수 있는 힘을 얻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