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1-06-21 조회수 76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단원구-해병대전우회,‘코로나19 특별방역주간’필승 방역
등록부서
작성일 2021-06-21
내용
안산시 단원구(구청장 이강원)는 지난 18일 해병대전우회와 민관 합동으로 원곡동 지역 노래연습장에 대한 방역수칙 홍보 및 특별방역을 집중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방역은 지난 14일부터 10일간 실시하는 코로나19 특별방역주간운영에 따른 것으로, 구청 공무원 7, 해병대전우회(회장 이석순) 7, 노래연습장 운영자 4명이 참여해 민관 합동으로 실시됐다.

합동 점검반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에 대비해 노래연습장의 마스크 착용, 소독제 비치, 출입명부 작성 등 방역수칙 이행여부와 영업제한(오후 10시 이후 금지) 준수여부 등에 대한 집중 선제 점검을 실시하며,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면서도 함께 자율책임 방역정착을 위해 힘을 내주길 요청했다.

이강원 구청장은 해병대전우회와 노래연습장 운영자가 자율적으로 참여한 선제적 합동방역이라서 더 의미가 있었다항상 감사한 마음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끝까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해병대 전우회는 올해 4월부터 방역수칙 안내문 배부 및 다중이용시설 방역수칙 이행 여부를 함께 점검하는 등 필승방역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