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1-04-13 조회수 75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초지동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체결
등록부서
작성일 2021-04-13
내용
반월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과 호수마을(풍림)경로당 자매결연 맺어

안산시 초지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숙)12일 반월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이사장 구홍림)과 초지동 호수마을(풍림) 경로당(회장 고동희)‘11경로당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반월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은 지난해에도 초지동의 면마스크 제작사업에 항균원단을 지원해주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이번 호수마을(풍림)경로당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매월 쌀10Kg 3포 지원을 약속하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구홍림 이사장은 내가 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해지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평소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방법을 고민하였는데 이런 기회를 만들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에 고동희 호수마을(풍림) 경로당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하다. 후원해주신 쌀이 경로당 운영에 큰 도움일 될 거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