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구정소식

단원동(洞)소식

작성일 2021-01-15 조회수 139
생생현장소통 상세보기 - 제목, 등록부서, 작성일, 내용, 파일
제목 단원구청장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방역수칙 이행실태 집중점검 실시
등록부서
작성일 2021-01-15
내용
- 취임 이후 구민의 안전 확보를 위한 발빠른 행보 이어가 -

이강원 단원구청장이 지난 1421시에 집합금지업소(유흥단란주점) 영업금지 및 다중이용시설(식당, 카페, 미용업)의 운영중단 이행여부 등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역수칙 집중점검에 나섰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역 감염이 잇따라 발생하는 상황을 우려, 구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지역 내 중점 시설을 대상으로 방역수칙 준수 여부에 대한 점검을 실시한 것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집합금지업소(유흥단란주점) 영업금지 이행 여부 음식점 내 21시 이후 식사금지, 이용자 간 거리두기카페 내 주문 시 거리두기 준수 및 포장·배달만 허용 미용업 21시 이후 운영중단 등이다.

이강원 구청장은 방역수칙 이행사항을 직접 점검 하며 상인들의 목소리를 듣기도 하였으며, 현 상황에 대한 상인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면서도 구민의 안전을 위한 조치임을 강조하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부탁하였다.

이달 1일 단원구청장으로 취임한 이강원 구청장은 취임식 대신 단원경찰서와 노인지회, 단원보건소를 방문하고 지역의 주요 시설과 안전 취약시설을 점검하며 구청장으로서의 첫 업무를 시작하였으며,

지난 6일 수도권 일대 대설 시 주요 결빙구간 및 경사로, 한파 취약계층을 위한 시설물 등에 대한 제설작업을 현장 지휘하는 등 취임 이후, 단원구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발빠른 현장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파일
제3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행정지원팀
  • 전화번호 ☎ 031-481-6782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게시글 삭제

정말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